래미안 트리베라 2차 조경에 반하다 2년 실거주 후기
저는 래미안 트리베라 2차에 입주한지 2년에 접어드는 신혼부부입니다
2년간 살면서 장단점을 적어볼까 합니다.
올해3월에 찍은 사진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래미안 트리베라 2차의 장점중 하나는 뛰어난 조경입니다.
저희집에서는 창밖으로 분수와 공원(?)이 보이는 위치인데 너무나도 이쁘고 창문을 열어두면 분수소리가 들립니다.
아파트 사이사이에 아름다운 꽃들덕에 코로나때문에 벚꽃놀이는 못가지만 아파트 단지를 걸어다니는것로 위안을 삼을수 있었습니다. 그럼 한번 래미안 트리베라 2차의 조경을 구경해볼가요
래미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조경하나는 엄청 뛰어납니다. 아파트내에는 제가 이용해본 결과 지하 주차장은 3층까지 있습니다 이중주차나 차를 못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커뮤니티 센터에서는 헬스장에 사우나등도 있어서 단지내에서 다양한 여가생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놀이터는 물론 테니스장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서 젊은 부부가 산책하면서 운동하기에도 이 보다 좋을수 없습니다.
아파트 단지내 핀 벚꽃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
참 살면서 좋다 생각이 들지만 교통은 어떨까요
사실 살면서 다소 아쉬운 점은 교통입니다 우이선의 삼양사거리역이 있지만 미아사거리역에서는 도보 13분 정도로 아무래도 멀거든요 ㅜㅜ 결국 아파트 앞에서 버스를 한번 타구 길음역으로 가서 지하철을 타게됩니다. 하지만 길음뉴타운 아파트보다는 새 아파트에 해당하다 보니 훨씬더 깨끗합니다.
그럼 투자적으로 어떨까요? 큰 호재는 없지만 주변의 래미안 길음 센터피스등이 오르면 같이 오릅니다.
그래서 사실 돈을 더 모아서 센터피스에 가고싶기도 하지만 지금의 래미안 트리베라 2차로도 충분히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미아뉴타운에서는 그래도 가장 좋은 단지라고 생각이 됩니다...^^!!
래미안 트리베라 2차
장점
뛰어난 조경
10년차의 새 아파트
편리한 커뮤니티 센터
미안뉴타운 대장아파트로 길음 뉴타운 시세에 맞추어 동반하여 집값상승,
단점
교통이 좀 불편하다
그럼 래미안 트리베라 2차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길 바랍니다.^^*